[천안] 2021 KOREA CAMP for Christian Youth, 인도네시아를 복음으로 뒤덮다!
[천안] 2021 KOREA CAMP for Christian Youth, 인도네시아를 복음으로 뒤덮다!
  • 이나영
  • 승인 2021.09.22 21:55
  • 댓글 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쁜소식천안교회 청년회는 지난 17일(금), 18일(토) 양일간 인도네시아 기독교 학생들을 위한 행사를 통해 힘있게 복음을 전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에 있었던 코리아캠프가 마친 후 인도네시아 지부에서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매주 2회 성경공부 모임으로 말씀을 전했고, 매번 40~60명의 학생들이 참석해 복음을 듣고 개인 신앙상담시간을 통해 20명 이상의 학생들이 구원의 확신을 얻는 복음의 역사가 일어나 형제자매들에게 큰 기쁨이 됐다고 한다.

코리아캠프 행사 단체사진
코리아캠프 프로그램
인도네시아 학생들과 소통하며 사회를 보는 청년들
K-Drama를 통한 한국어클래스
김용학 강사의 마인드강연

 캠프의 주요 프로그램은 K-SONG 배우기, K-DRAMA를 통한 한국어 배우기, 마인드강연, 한국의 리얼한 캠핑생활을 보여준 와일드캠프, 소모임 시간을 통한 한국 친구들과의 성경공부 시간 등의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진 이번 행사는 인도네시아 학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캠프에 참석하며 구원을 받은 Rahel Amelia 학생의 간증
후기를 보내온 인도네시아 학생들

# 청년회 간증

소회의실 모임을 통해 복음을 전한 이경희 학생이 반 친구들과 함께 (맨 윗줄 두 번째)

  “저의 그룹에 들어온 학생들이 자신이 생각하는 작은 죄, 큰 죄에 대한 이야기를 했고, 그 죄 때문에 천국에 갈 수 없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제가 전해줄 수 있었던 복음은 작은 죄든 큰 죄든 모든 죄가 예수님의 피로 다 씻겨졌고 이것을 믿으면 천국에 갈 수 있다고 성경 말씀을 그대로 전해주는 것이었습니다. 한 친구가 ‘아멘’하고 웃으며 천국에 갈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을 보니 하나님 앞에 너무 감사했습니다. 처음에는 학생들이 긴 시간 때문에 지루해할 거라고 생각했지만 제가 전하는 모든 말씀을 듣고 답변해주는 모습을 보며 내 생각과는 다르게 말씀을 듣고 있구나, 내가 이 학생들을 듣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듣게 하시는 것은 하나님이시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고, 부족함 속에서도 능히 일하시는 하나님 앞에 감사드립니다." – 이경희

Christian Youth를 뜻하는 C-Y 포즈로 단체사진! (두번째 줄 첫번째 청년이 이대하형제)

 "소회의실 성경모임을 하면서 외국어로 소통해야 했기 때문에 처음에는 부담스러웠었는데 매번 도우시는 하나님을 경험하니 이번 소회의실 모임은 담대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영어를 잘못해 인터넷 번역기로 죄인이 된 이유부터 예수님의 죽음, 부활까지의 복음을 차근차근 전하게 되었습니다. 인도네시아 친구들이 복음을 받아들이고 죄가 없다며 여러 명이 손을 들고 기뻐하는 모습을 볼 때 제 마음도 살고 너무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매번 저희 목사님께서 ‘코리안캠프는 복음이다’라는 말씀을 해주셨는데 그 말씀대로 놀랍게 복음의 역사를 일으키시는 하나님을 경험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 이대하

코리아캠프를 참석한 인도네시아 학생들이 인증샷과 감사메시지를 보내왔다.

 인도네시아에서는 매주 토요일 100여 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준별 한국어 클래스와 마인드교육을 하고 있다. 그중 10명 정도의 학생들이 이번 캠프의 통역 자원봉사자로 일하면서 천안교회 청년 형제자매들이 복음 전하는 데 다리 역할을 해주며 큰 힘이 되었다.

 천안교회는 앞으로 더 많은 학생들이 통역 자원봉사, 한국어 수업, 성경공부에 참여하며 복음을 듣고 구원받을 것을 소망할 때 감사하다며, 이슬람이 강세인 인도네시아지만 이곳 또한 복음으로 뒤덮는 귀한 간증들이 일어나게 될 줄을 믿는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수진 2021-09-24 17:04:47
다른나라로 가서 복음을 전한다는게 쉽지 읺을텐데 아직 청년임에도 불구하고 이런 일을 하시는데 너무 존경스러워요!!

김아영 2021-09-24 11:21:52
정말 놀랍고 감사한 소식입니다. 국경을 넘어 역사하는 하나님 말씀에 감사합니다.

윤효순 2021-09-24 11:04:05
담대하게 언어의 부담을 넘어 하나님의 역사를 경험하는 청년들 응원합니다

윤진숙 2021-09-24 10:33:43
최대 이슬람국가에서 복음의 역사가 일어나는걸 보니 넘 놀랍고 감사하네요~

이은진 2021-09-24 10:32:45
복음을 전하는 발걸음을 사슴과 같게 해서 높은 곳에 다니게 하심이 감사합니다~♡ 청년들의 순수함과 열정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