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옥수 목사 저서 "마음밭에 서서" 창원 출판기념회
2018-09-19 강시온
[아나운서]
지난 광화문 교보빌딩과 대구에서 있었던 <마음밭에 서서> 출판기념회가 마산에서도 열렸습니다. 16일 출판기념회 현장에서 보내온 소식 자세히 전합니다.
[멘트]
박옥수 목사의 새 마인드북 시리즈 첫 권인 마음 밭에 서서. 교보문고에서 인생을 바꿀 책 1권으로 선정되며 지난 9월 16일 창원 KBS홀에서 출판기념회, 저자특강 및 사인회를 열었습니다.
박옥수 목사의 저서들은 지금까지 수많은 언어로 번역되며 전 세계 청소년들을 비롯한 많은 독자들에게 사랑받아 왔습니다.이날 행사는 경남 창원 라이온스클럽 추규석 회장과 거제아동병원 박진홍원장의 축사가 있었습니다. 저자를 만나 새 삶을 살게 됐다는 김주원씨가 직접 자신의 이야기를 전하는 시간도 있었습니다. 국내외 각종 콩쿨에서 상을 받은 피아니스트 석승환의 피아노 연주와 그라시아스 소년소녀 합창단의 맑은 소리로 참석자들의 귀를 즐겁게 했습니다.
이어 저자 박옥수 목사의 특별 강연이 이어졌습니다. 나를 끌고 가는 어떤 힘이 있는데 성경은 그것이 악한 영이라고 말하고 있다며 성경 속의 마음의 세계를 배울 때 그 악한 영의 이끌림에서 벗어 날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인터뷰) 박성원 의원 / 창원시 시의원
인터뷰) 박진홍 원장 / 거제아동병원 원장
강연이후 꽃다발 증정식과 사진 촬영이 있었고 저자 사인을 받기 위해 독자들이 형성하는 긴 줄이 이날 출판기념회에 분위기를 짐작해주었습니다.
굿뉴스티비 강시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