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시아스 합창단 _ 칸타타 준비 소식
그라시아스 합창단 _ 칸타타 준비 소식
  • 그라시아스
  • 승인 2009.12.12 2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가장 귀한 선물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예수님' 이십니다.
우리 안에 살아계신 예수님의 탄생을 노래하기 위해 그라시아스 합창단은 올해로 벌써 9번째를 맞이한 크리스마스 칸타타 준비에 바쁘지만 행복하고 감사한 시간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번 2009 크리스마스 칸타타의 주제는 '너희를 위하여 구주가 나셨으니' 입니다.
2000년 전 속박에 메여 있던 이스라엘 사람들은 오래도록 메시아를 기다려왔지만 예수님이 오셨을 때 외면하였습니다.
이처럼 지금 이 시대에도 만약 예수님께서 오신다면 우리 역시 예수님을 배척하고 지나칠 수밖에 없는 사람들이지만,
더러운 마구간 같은 우리마음에 예수님께서 먼저 찾아오셨습니다.그리고 우리 안에 살아계신 예수님의 능력으로 우리의 마음을 바꾸어 가십니다.
크리스마스의 참 의미를 알게 하시고 진정으로 하나님을 찬송할 수 있는 은혜를 입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칸타타를 준비하며 때로는 어려움과 수많은 한계들 앞에 부딪히기도 했습니다.
최고의 칸타타를 찾기 위해 밤이 맞도록 연습하기도 하고 최고의 행복과 기쁨을 선사하기 위해 서로의 머리를 맞대며 고민했던 적도 많습니다. 우리의 모습은 늘 부족하고 연약했지만 매일매일 하나님께서 당신의 칸타타를 세밀하게 만들어 가시는 손길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우리들의 찬송이 귀에 듣기에만 아름다운 노래가 아니라 사람들의 마음속 깊이 머물 수 있고,
우리를 변화시킨 예수님을 노래할 때 듣는 사람들의 마음에도 변화가 될 줄을 믿습니다.
하늘의 천사들도 귀 기울여 들을 올해 칸타타가 전국 많은 사람들의 마음에 예수님을 만날 수 있는 계기가 되고 내년 한 해 동안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울려낼 것을 생각할 때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늘 우리를 도우시고 이끌어 오셨던 하나님께서 앞으로의 모든 칸타타 공연들과 여정들 또한 이끄실 것을 생각 할 때 마음에 기대와 소망이 되어 집니다.

칸타타를 위해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