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완다] 파워업 청소년 캠프, 500여 명이 함께한 청소년 대축제
[르완다] 파워업 청소년 캠프, 500여 명이 함께한 청소년 대축제
  • 안은석
  • 승인 2024.12.24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르완다 청소년부와 함께 개최한 청소년 캠프
- 주 르완다 파키스탄 대사 및 대학 교수, 교육부 산하 단체장 등 귀빈 참석
- 크리스마스 연휴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과 강연으로 청소년들에게 특별한 성장의 시간 선물
키미사가라 청소년 센터
행사에 참석한 귀빈들

지난 12월 19일과 20일, 키미사가라 청소년 센터(Kimisagara Youth Center)에서 르완다 지부가 주최한 ‘파워업 청소년 캠프’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이번 캠프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500여 명의 청소년들이 참여하여 올바른 마인드를 함양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행사에는 주르완다 파키스탄 대사, EAUR 대학 교수, 교육부 산하 기관장 및 키미사가라 청소년 센터장 등 귀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다채로운 프로그램
네임 칸(Naeem Khan) 주 르완다 파키스탄 대사

캠프는 마인드 게임, 공연, 명사 초청 강연, 탤런트쇼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네임 칸(Naeem Khan) 주 르완다 파키스탄 대사의 강연은 청소년들에게 글로벌 마인드와 자기계발의 중요성을 일깨워 주며 행사에 깊이를 더했다.

탤런트쇼

탤런트쇼에 참가한 청소년들은 각자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며 밝은 에너지를 나누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에게 단순한 즐거움을 넘어 성취감과 자신감을 심어주는 계기가 되었다.

마인드 강연

캠프의 핵심 프로그램 중 하나는 르완다 지부의 고봉진 지부장이 진행한 마인드 강연이었다. 고 지부장은 강연을 통해 학업과 일상에 지쳐 있던 청소년들에게 긍정적인 사고와 마음가짐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스스로의 가치를 재발견할 수 있도록 격려했다. 그의 강연은 큰 감동을 전하며 청소년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캠프 자원봉사자들

이번 캠프는 학업과 일상 속에서 지쳐 있던 청소년들에게 활력과 영감을 선사한 특별한 시간이었다. 청소년들에게 단순한 휴가가 아니라 자신을 돌아보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르완다 지부는 계속해서 청소년들의 성장을 돕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파워업 청소년 캠프’는 참여한 청소년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과 의미 있는 성장을 선물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