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라위] 제1회 Goodnews Camp 소식
[말라위] 제1회 Goodnews Camp 소식
  • John
  • 승인 2010.06.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기쁜소식말라위릴롱궤교회에서 1 Good news Camp 가졌습니다. 케냐의 조성화선교사님이  강사목사님으로 말씀을 전하시는 가운데, 마하나님 목사님들, 현지 교회 형제자매들, 월드캠프 자원봉사자들이 캠프에 참석하였습니다.       

 새벽, 오전, 저녁으로 전해지는 말씀시간 동안 캠프 참가자들은 진지하게 말씀을 들으며 올바른 신앙생활과 믿음에 대해 배웠습니다, 또한 이번 캠프는 그 동안 말씀을 듣고 싶어도 거리가 멀어 교통, 숙박등의 문제 때문에 마하나임 바이블 클래스에 참석하지못했던 목사님들이 하나님이 예비해주신 교회 인근 기숙사에서 숙박하며 말씀에 깊히 젖을 수 있도록 해주었고 캠프를 통해 처음 연결된 목사님들도 복음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또한  단기선교사들이 준비한 컴퓨터, 피아노, 영어 등의 아카데미와 합창, 연극, 문화공연, 라이쳐스 댄스 등의 다양한 공연으로  캠프가 이루어졌습니다. 8월에 있을 월드캠프를 위해 지난 4월부터 훈련을 받으며 공연을 준비해온 월드캠프 자원봉사자들은 그동안 준비해온 공연을보이며 캠프참가자들에게 기쁨 감동을 주었고, 이번 공연은 8월에 있을 월드캠프전에 중간점검을 하고 실수를보완할 있는  좋은기회가 되었습니다

 
 

 이번 캠프에서 조성화목사님은 마태복음 8장말씀을 통해 우리의 의지나 조건과 상관없이 일하시는 하나님의 의지에 대해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I’ll make you’ 라는 말속에 담긴 하나님의 의지가 성경속의 중풍병자, 백부장의 하인, 문둥병자를 변화시키고 고쳤듯이, 동일하게 우리도 우리를 향한 히나님의 의지를 발견할 때 내 연약함과 상관없이, 하나님이 당신의 의지대로 만들어가시고 바꾸어 쓰시겠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한번도 예수님 제자가 되어 복음을 전하는 사람이 되겠다고  생각 한적 없었던 어부 베드로가사람낚는 어부가 되게 하겠다 예수님의 의지로 말미암아 3000명에게 복음을 전하는 하나님의 귀한 종이 된 것처럼, 우리의 부족한 모습이나 형편과 관계없이 말라위에 복음의 역사를 하고자 하시는 하나님의 의지가 나타나 감사한 캠프 되었고, 앞으로 있을 월드캠프 까지 하나님의 의지가 우리를 준비하게하고 말라위에 복음의 역사를 일으키겠다는 마음이 들어 감사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