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곡리에서 이루신 하나님의 역사..
율곡리에서 이루신 하나님의 역사..
  • 이미연
  • 승인 2001.11.22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에서는 이번 월요일 화요일에 안성에 있는 율곡중앙장로교회라는 일반교회에서 성경세미나를 갖게 되었습니다. 일반교회에서 집회를 하는것은 처음이라 걱정도 되고 기대도 되었습니다. 첫날에 가 보았을때 저한테는 무척 낯설었습니다. 10여명이 되는 그교회 성도들이 마음에 하나님이 없이 찬송만을 크게 외치는 모습은 놀랍기도 하였고 안타깝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오세정목사님이 말씀이 시작되자.. 사람들의 마음이 요동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첫날의 말씀이 끝나고 그교회 성도들과 이야기를 하게 되었는데.. 마음에 말씀이 쏙쏙들어 오고 이런말씀은 처음이라고 말하며 기뻐했습니다.
둘째날에는 목사님이 복음을 2시간 반에걸쳐 말씀하셨습니다. 2시간 반이라는 긴시간동안 사람들은 자리를 뜰줄 몰랐습니다. 성경에 이런이야기가 있나하는 눈빛으로 성경을 주시했으며 어떤 아주머니는 `그렇구나` `이거구나`하는 탄성과 눈물을 흘리면서 듣는 모습은 하나님께 감사했습니다.
마지막에 목사님이 구원받으신분은 손을 들어달라고 하셨을때 반이 되는 분이나 손을 드시며 기뻐하였고 끝나고도 자리를 뜰줄모르는 모습을 볼때 참 감사하고 기뻤습니다. 그들에게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 책을 주었는데 꼭 읽어보겠다며 가시는 모습을 볼때 이건 하나님이 이교회에 역사하셨다라는 마음밖에 들 수 없었고 , 이 복음만이 저들 마음에 기쁨을 줄수 있고 죄때문에 마음아파했던 그들마음에 약이 된다는 마음이 절실히 느껴졌습니다. 더욱이 저희 교회 형제자매님들도 이 일을 통해 교회로 마음이 모아지는 것을 볼수 있었습니다. 지금 저희 교회는 다음주 집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주님이 또 어떻게 저희를 이끌고 어떠한 심령을 보내주실지 기대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이 게시물은 인터넷선교님에 의해 2007-06-12 23:51:12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