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대 명사초청 강연회 소식 (이형모 IYF부회장)
경북대 명사초청 강연회 소식 (이형모 IYF부회장)
  • 최선수
  • 승인 2002.04.10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대 명사초청강연



4월 8일(월) 경북대학교에서 이형모 IYF부회장님을 모시고 명사초청강연회를 가졌습니다. 이형모 형제님은 경북대학교 물리학과 졸업생이셔서 더욱 감회가 새로웠습니다.

물리학과 출신이라는 명목으로 물리학과 학생들을 초청하기 위해 교수들을 찾아갔을 때 물리학과 학과장교수님이 이형모 형제님의 동문 친구 분이셔서 그 분을 통해 물리학과 학생들이 참석할 수 있었고 대학교 다닐 때 은사인 교수님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이번 행사가 11일 부터 설악 대명콘도에서 전국 IYF동아리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MT를 앞두고 갑자기 진행이 된 행사였기 때문에 많이 허술하고 바빴지만 하나님이 한 부분 한 부분 돕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내 인생을 어떻게 복되게 살까? 내 마음속에 있는 느끼고, 깨닫고, 변화입은 마음을 후배들에게 들려주고 싶습니다. 우리 IYF의 주제는 `교류와 연합`입니다. IYF에서 말하는 교류는 인간과 인간의 교류속에도 힘을 얻을 수 있지만 하나님과 교류가 되면 생각지도 못한 힘을 얻게 됩니다.

내가 다른 사람과 연합해서 받아 쓸수 있다면 능력이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마음을 열고 상대방을 알고나면 신뢰하게 됩니다. 내가 가진 능력이 오백원이라면 하나님이 가진 능력은 수십억입니다. 하나님과 마음으로 교류하는 방법을 알게 되니까 그 뒤에 것은 저절로 따라 왔습니다.

내 아이들에게도 후배들에게도 이런 것들이 들어가야됩니다. 나는 한정적이지만 하나님은 어디를 가던지 함께 하셔서 지도해주니까 바뀌게 됩니다. 하나님을 향해 마음을 여십시오. 무한한 능력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이형모형제님의 말씀중-


많은 학생들이 우리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6명이 회원가입을 해주었고 4명의 학생은 MT를 가겠다고 해서 감사했습니다. 하나님이야기가 나올 때 거부감을 느끼는 학생들도 있었지만 주님이 우리를 알리게 하시고 그렇게 이끄셨다는 마음이 듭니다. 많은 학생들이 IYF안에 들어와서 그 안에 있는 것들을 받고 함께 하고자 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계속해서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 게시물은 인터넷선교님에 의해 2007-06-13 01:16:47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