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을 묵상하며 후속집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말씀을 묵상하며 후속집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 장은하
  • 승인 2005.10.18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장팔리입니다. ^.^

지난주 문민용 목사님을 모시고 가진 성경세미나가 은혜롭게 마쳤습니다. 이번 성경세미나는 새로운 심령들 뿐만 아니라 형제자매님들과 사역자님들께도 아주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문 목사님께서는 우리 모두가 거창의 문둥이라고 하시며 네 명의 문둥이가 눈에 보이는 형편을 무시하고 믿음으로 나아갔을 때 하나님의 일하심을 볼 수 있었고, 아람진에 도착했을 때 먹고 마시고 즐기는 위치에 있는 것이 아니라 성 안의 사람들에게도 전했던 것처럼 이 아름다운 소식을 입을 열어 주위에 퍼트려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또 새벽 시간으로는 마가복음 말씀을 전해 주셨는데요, 중풍병자의 네 친구들은 믿음으로 보통 사람들이 상상할 수 없는 행동을 했습니다. 우리가 믿음이 없으면 `망하면 망하리라`하는 모험속엔 들어가지 못한다는 말씀을 하시며 믿음을 보고 일하시는 주님을 말씀을 통해 비춰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노아를 통해 방주를 짓게 하셨던 것처럼 우리 거창 형제 자매님들을 통해 거창에 복음이 전파되길 원하는 하나님의 마음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특별히 말씀앞에 우리가 참 많은 은혜를 입었고 집회를 앞두고 주위 분들을 초청할 때에 아브라함의 늙은 종이 이삭의 아내를 찾으러 갔을 때 하나님께서 친히 준비해 놓으신 리브가를 만나게 하셨던 것처럼 우리도 나아가기만 하면 거창의 1%를 구원해 주시겠다는 종의 마음을 따라 초청을 했고 하나님께서 많은 분들을 보내주시고 말씀을 듣는 모습을 볼 때 감사한 마음이 있었습니다.

10월 17일(월) 부터 19일(수)까지는 거창 오세정 목사님을 강사로 모시고 후속집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집회 때 연결된 분들이 복음을 더 자세히 들으며 복음이 심어져서 주님안에서 신앙할 수 있게 되길 바라는 마음이 있습니다. 기도부탁드립니다..




++ 문민용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 말씀 및 사진 보기 ++
기간 : 2005년 10월 10일(월) ~ 14일(금)
장소 : 기쁜소식 거창교회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7-06-13 19:42:43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