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새로운 생명이 계속태어나고 있어요.
[진주] 새로운 생명이 계속태어나고 있어요.
  • 이윤경
  • 승인 2005.11.23 2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1일(월)부터 진주에서 김욱용 목사님을 모시고 성경세미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상에 많은 기쁨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기쁜 것이 생명의 탄생이 아닌가 싶습니다.
하나님께서 매시간 마다 우리에게 새로운 생명을 주십니다.
옥토 밭에 씨가 떨어질 때 싹이 나고 꽃이 피고, 열매가 열리듯 매시간 마다 들려지는 목사님의 말씀이 새로운 심령에게 떨어질때마다 구원을 받는 역사를 보며 함께 축하하고 기뻐하고 있습니다.

성경세미나 둘쨋날,
얼마 전 기도하고 싶다고 저희 교회를 찾아와 기도하고 가신분이 오늘 목사님과 교제하면서 구원을 받았습니다.
목사님과 교제하는 중에 민수기 21장의 “쳐다본즉 살더라”는 말씀을 들으면서 “아 내가 이미 의인이 되었구나”하면서 기뻐하셨습니다.
하나님이 그 삶을 인도하시고 집회로 이끄신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오랫동안 일반교회 다니시는 분이 평소 자매님과 교제중에 있다가 이번 세미나에 초청을 받아 강사목사님과 교제하시면서 구원을 받게 되었고,
어제 자매님의 남편이 구원받고 오늘은 딸과 삼촌이 구원을 받으면서 한 가족이 구원받는 기쁨을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같은 지역교회에서도 일반 교회 다니시는 권사님들과 평소 계속 교제를 하는 중에 이번 집회에 오게 되었습니다.
목사님의 말씀을 달게 듣고 교제하는데도 하나님이 이분들을 이끄신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오늘도 성령이 도우시고 성령의 이끄심을 볼 수 있는 시간이였고, 형제,자매님들이 믿음으로 한분한분 이끄시면서 하나님의 준비하신 심령들을 오게 하시는 것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앨범보기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7-06-13 19:52:38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