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 나이로비 교회의 새로운 교회 건물 건축
☆케냐☆ 나이로비 교회의 새로운 교회 건물 건축
  • 고봉진(jupsi545)
  • 승인 2007.05.15 0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냐 나이로비 교회에서는 요즈음 새로운 교회 건물 건축으로 인해서 공사 분위기가 한창이다. 이 건물은 250평 대지에 앞으로 예배당과 마하나임 바이블 컬리지로 쓰일 것이다.
근래에 중, 고등학생을 위한 Free Academy를 통해 학생들이 계속해서 몰려오고 있고, 또 9월에 개강할 바이블 컬리지, 그리고 9월 초 박 목사님을 모시고 갖게 될 일반 목회자 수련회 등 하나님이 열어가고 계시는 케냐의 복음의 계획 속에서 이 건물이 지어져 가고 있다.



지난 목회자 수련회 이후로 여러 지역의 일반 교회 목회자들이 계속해서 이 말씀을 듣고, 배우기를 사모하고 있다. 5월 29일에는 400여명이 모이는 뭄바사 지역 목회자 모임에서 우리를 초청하여 말씀 듣기를 기다리고 있고, 5월 31일에는 엠부, 그 외에 가이올렛, 부시아, 케안차 지역 등의 목회자 모임에서 우리를 초청하고 있다. 많은 케냐의 일반 목사님들이 9월에 있을 목회자 수련회를 참석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현재 예배당 건축을 서두르고 있다.



김재홍 목사님께서는 하나님은 아브라함에게 본토, 친척 아비 집을 떠나야 하는 부담스러운 일을 주셨지만 이를 통해 아브라함을 당신이 예비하신 땅으로 인도하셨던 것처럼 우리 앞에도 많은 부담들이 있지만 이 부담을 통해 우리를 도우시는 하나님의 역사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하셨다.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 올꼬 나의 도움이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에게서로다”
우리 앞에 산과 같은 부담들이 있지만 눈을 들어 산을 볼 때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께서 반드시 우리를 도우실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앞으로 이 예배당을 통해 수많은 케냐 사람들이 진리의 복음을 듣게 되고, 또 그들이 복음의 일꾼이 되어 전 세계로 달려 나갈 것을 생각하면 하나님 앞에 소망이 되고 감사하다.



아프리카는 건축을 대부분 장비 없이 사람 손으로 해야 하기 때문에 많은 시간이 걸리는데, 우리 눈앞에 있는 형편을 보면 “이 건물을 어떻게 이 단기간 안에 완공할 수 있을까?” 하는 염려도 일어난다. 하지만 이 일을 시작하신 분이 하나님이시기에 우리의 생각이나 판단과 상관없이 하나님이 신실하게 이루실 것이다.
앞으로 나이로비 교회의 공사를 통해서 일하실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케냐 나이로비 공사를 위해 기도바랍니다.
[이 게시물은 인터넷선교님에 의해 2007-06-08 20:53:01 자유게쉬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