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학교에서 가졌던 영어 집회
미국 대학교에서 가졌던 영어 집회
  • 최인호
  • 승인 2004.05.20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에 미국 UW(University of Washington)에서 IYF 사진 전시회를 가지게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고 30명이 넘는 사람들이 세계대회에 관심및 참석하고
싶다며 연결되었습니다. 그 후에 Pierce College에서도 사진 전시회를 가졌는데 60명이 세계대회에 관심있다고 하며 이렇게 좋은 프로그램이 있느냐며 놀라워 했습니다.
이렇게 연결되어진 영혼들을 위하여 학교내에서 영어 집회를 가지려는 마음을 종에게주셨고 Pierce에서는 바로 IYF 클럽이 정식으로 학교에 등록이 되어지면서 집회 준비비용도 보조해주고 큰 강당도 빌려 주면서 영어 집회를 가질수 있도록 주님께서 은혜입혀 주시는 것을 볼수 있었습니다.
집회 시간이 수업 시간과 맞물려 있었지만 하나님께서 그들의 마음을 이끄셔서 자신들의 수업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영어 집회에 계속 참석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끝나고 나서는 10명 정도 연결이 되었습니다. 그 중에 구원을 받고 교회에도 나오는 것을 볼때에 너무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한 학생은 미군에 입대하여 이라크 전쟁과 코소보 전쟁에 참전 하는 도중에 전우들이 죽는것을 보았고 자신도 총알을 맞았지만 하나님께서 뜻이 있으셔서 살려 주셨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런 집회에서 말씀을 들을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다고 간증을 하였습니다. 또 어떤 이는 요즘에 이런 복음을 전하는 곳이 없다면서 자신이 쉬는 날에 40분 떨어진 UW학교에서 IYF성경공부가 있다고 하니까 말씀을 더 듣고 싶다며 꼭 데려가 달라고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당신의 종에게 미국을 향한 복음 뜻을 보여주셨고 그 뜻을 이루어 가시는 계획속에 이 영어집회가 들어 있어서 너무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7-06-13 16:52:19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