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삿포로교회 - 제 1회 일.한 교류회
일본 삿포로교회 - 제 1회 일.한 교류회
  • 원혜진
  • 승인 2006.04.19 0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일본 삿포로 단기선교사입니다.
4월 15일 삿포로교회에서 주님의 은혜로 제 1회 일.한 교류회 행사를 가졌습니다.
이번 행사에 한국어 교실에 다니는 일본분들과 그 분들이 초청한 지인들과 그리고 학생들... 약 25명 넘게 왔습니다.

본 행사전에, 저녁식사 시간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각자 만들어 온 일본음식과 저희가 준비한 한국음식을 먹으면서 저희들 간증도하고, IYF소개 및 마음의 얘기를 했습니다.

저희들 이야기에 귀기울여 들어 주셨습니다.
행사에 IYF댄스와 IYF 소개 및 동영상을 보여줬습니다.



한국노래"사랑으로" "하늘에 뿌려진 작은별들" 2곡을 들려주면서 가사의 내용도 전달해주었습니다.
한국노래를 배우는 시간과 한국에서 삿포로로 오기까지 겪은 일을 리얼스토리로 꾸몄습니다.



최영웅 단기선교사의 간증을 통해서 내마음의 주인이 누구인지에 따라 삶이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축하 메세지로 최용석 목사님의 말씀이 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자기를 위해서 삽니다. 자기를 위해 살기 때문에 남을 생각하지 않습니다. 자기자신을 위해서 살면, 그 순간은 행복할줄은 모르지만, 문제가 오면 아무도 나를 도와줄 수 없고, 그 생각이 나를 고통스럽게 합니다.
예수님은, 자신의 죄가 아닌 우리의 죄 때문에 돌아가셨습니다.우리 마음에 예수님이 들어오시면, 나를위해 살던 마음이 남을위해 사는 마음으로 바뀝니다. 라는 말씀을 들려 주셨습니다.
이 교류회에 오셨던 많은 일본분들이 시종일관 목사님의 말씀을 귀기울여 들었습니다. 일본인은 종교적인 것에 대해 배타적이고, 하나님에 대해서 무지 하기 때문에 예수님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것이 어렵게 느껴졌었는데, 우리의 생각이 틀렸다는 것을 이번 교류회때 느꼈습니다.





오히려, 이 교류회를 통해서, 많은 일본인들이 복음앞에 한 발 자국 다가선것을 느꼈습니다.
박 목사님의 신년 말씀 사무엘상 14장16절 말씀처럼, 일본인들의 마음에 하나님께서 일하실 것에 대해 기대가 되어집니다.

그리고, 교류회에 오셨던 분들을 모시고 5월에 있을 동경대전도 집회 초청하려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일본대학 내에서 IYF 활동을 하면서, 일본 대학생들과 교류도 하며, 복음을 전하고 싶은 소망이있습니다.

일본대학내에서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7-06-13 20:36:05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