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 케냐를 울리는 큰 기쁨의 소식
[케냐] 케냐를 울리는 큰 기쁨의 소식
  • 박지은
  • 승인 2007.08.18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냐에서는 8월 27일부터 31일까지 박옥수목사님을 모시고 대전도 집회 및 목회자 수련회가 있습니다. 집회를 앞두고 각 부서별로 주님이 주신 큰 소망과 기대를 가지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목회자 수련회그동안 일반 목회자 모임으로부터 초청을 받아 케냐의 큰 도시부터 오지까지 전역을 순회하며 목회자들을 만나고, 단기선교사들이 나이로비와 각 지역교회에 머무르면서 교회들을 방문하며 초청해 왔습니다.목회자 수련회를 접수받기 시작했을 때는 150여명 정도가 접수를 하였는데, 1주 사이에 300여명이 접수하였고, 현재 500여명의 목회자들이 참석할 예정입니다. 케냐 전역에서 접수가 이어지면서 전국적으로 계속해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케냐의 많은 목회자들이 성경을 제대로 가르쳐줄 인도자를 만나지 못해 성경을 배우고 싶지만 배우지 못하고, 목회를 하는데 있어서도 한계를 느끼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데, 하나님이 그들 마음에 성경에 대해 배우고자 하는 마음을 주시고, 이 수련회를 통해 참된 복음을 들을 수 있는 길들을 열어주셨습니다. 학생부학생부에서는 이번 집회 기간에 학생캠프를 준비하였습니다. 그동안 IYF Free Class에 참석했던 학생들과 새롭게 Class에 모집된 학생들 500여명이 함께 모여 말씀도 듣고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각 학교마다 IYF Free Class와 학생캠프를 홍보하였는데, 학생들이 너무 좋아하고, 학교 선생님들도 이 프로그램에 대해 마음을 활짝 열고 수백 명의 학생들을 강당에 모아주어 홍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IYF를 통해 꿈과 소망을 찾고, 그들의 미래가 IYF 안에서 아름답게 자랄 수 있어 감사합니다.대학부대학부에서는 굿뉴스코에 지원한 학생들이 2차 워크샵을 갖습니다. 굿뉴스코에 대한 관심이 각 대학마다 높아지면서 새롭게 지원한 학생들이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 중 자원봉사를 신청한 학생들은 우리 단기선교사들과 함께 전도하고, 공사도 하고, 공연 연습도 하면서 집회를 같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일반부이번 대전도 집회와 수양회 전도는 형제, 자매들이 담당하여 구역별로 전도 계획을 짜고, 가판전도를 통해 초청하였습니다. 구역별 전도를 하면서 형제, 자매들은 자신들의 시간을 아낌없이 드렸고, 복음 앞에 마음이 살아나면서 마음의 힘도 얻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집회를 앞두고 구역집회를 가졌는데, 하나님이 예비한 사람들을 만나게 되면서 이번 집회에도 동일하게 일하실 하나님을 향해 소망을 갖게 되었습니다.Gospel Music Concert대전도 집회를 위해 박목사님과 함께 그라시아스 합창단이 케냐에 방문하면서 Gospel Music Concert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케냐 사람들이 이러한 음악을 듣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인데, 이 소식을 들은 많은 사람들이 그라시아스의 노래를 듣고 싶어 하고 자신들 뿐만 아니라 주위의 이웃들을 직접 초청하면서 대전도 집회에 오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하나님이 여러 가지 방법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는 길들을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집회를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