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롬비아 대학생들을 위한"Leadership Training"(2)
콜롬비아 대학생들을 위한"Leadership Training"(2)
  • ±???¾Æ
  • 승인 2009.11.10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eadership Training 하이라이트! 성경강연시간을 통해  시대의 리더가 되기위해 필요한 마음들을  배울   있었습니다.     세상 어느누구든지 리더가 되고싶지않는 사람들 없습니다.

하지만 머리가 좋다고만 해서 되는게 아니라 그에 필요한 마음가짐을 배우지 못하면 망할 밖에없습니다. 입에 맞지 않더라도 먹고, 피곤해서 30분만 자고싶지만 피곤함을 꺽고, 나와는 너무 다른사람이지만  먼저 마음을열고 대화를 시도해보고 기준과는 다르지만 다른 사람의 음성에 귀를 귀울여보고, 우리들이 사소하게 생각했던 부분들이였지만 이러한   마음가짐들이 리더가 되기위한 가장 기본적인 마음가짐임을 배울  있었습니다.

성경 강연회가 끝난뒤 작은 레크레이션을 가졌습니다 함께 춤도배우고 잘하지는 못할지라도 무대에 나와   나를 부인하고  춤도 춰보고 , 단기선교사들이 준비한  콜롬비아에게 보내는 편지낭독,   그리고  단기선교사들이 준비한   특별공연  차력!    마음과 머리를 자기부인! 이것을 통해 대학들이  마음을 열고  즐거워 있는 시간들을 가졌습니다.

다음   오전에 가진 골든벨, 부엌팀의 특별공연, 운동시간을 통해  마지막의 행복한  추억을 쌓을 있었습니다. 이번 leadership Training 준비하면서 많이 부족하고   미흡한 점도  두개가   아니였지만  하나님이 행사를  기뻐하셨기 때문에 새로운  학생들의 마음을 열게 하셨고  서로 마음을 나눌수 있는  소중한 시간들을 가질    있었습니다.

박목사님의 마음속에 IYF 통해서 남미를 얻었다고 하셨던 말씀이 이곳 콜롬비아에서도 이루어 짐을  인하여 감사하고  주님이 콜롬비아의  모든 대학교를  우리에게 주신 마음을 발견할수 있는 복된 시간이었습니다

12 달에 가질 마지막 3 워크샵을 기약하며 아쉬운 마음으로 이번 leadership Training 마쳤습니다

Hasta Luego!(다음에 봐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