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리비아에 들려온 복음의 물결
볼리비아에 들려온 복음의 물결
  • 김덕수
  • 승인 2009.12.0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볼리비아 라파스에서는 멕시코의 신재훈 목사님을 초청하여 12 2일부터 3일간 성경세미나를 가졌습니다.

라파스에 집회가 열린다는 소식을 듣고 볼리비아 전역에 퍼져있던 많은 형제자매들이 라파스 교회로 모였습니다. 특히 그간 소통이 뜸했던 융가스 지역의 형제자매들도 하나님의 말씀을 듣기 위해 힘든 여정을 불사하고 라파스를 방문하였습니다.

말씀을 듣기 전에 라파스 청년들의 조그마한 공연이 있었는데요. 비록 많은 부분에서 부족한 공연이었지만, 하나님께서 힘을 불어넣어주셨고 김미라 사모님의 특별송을 통하여 많은 형제자매들의 마음을 열어 당신의 말씀을 받아들일 준비를 있었습니다.




공연을 마치고 신재훈 목사님의 강연이 있었는데요갈라디아서 5 1, 13, 16절을 통하여 하나님의 은혜를 통해 받은 구원을 육의 기회로 삼는 자세를 비판하면서 하나님 앞에서 자신을 낮추고 분의 마음을 받아들일 성령이 임하셔서 우리들의 삶을 이끌어 간다고 강조하였습니다.



강연을 듣는 순간순간마다 모든 형제자매들은 그들의 삶을 되돌아 있었고, 다시 그리스도인의 삶을 깨달을 있었던, 그런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고 상당히 기뻐하였습니다.


정말 이런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리며 한국의 많은 형제자매님들께도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럼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